신용/체크카드 이용 시 고객센터에 문의 사항이 있으면 ARS 대표 전화로 다들 이용하실 텐데요.
여러 카드사들 마다 조금씩 다르겠지만 상담원 연결을 찾기 힘든 곳들이 많습니다.
그중에서 오늘은 우리 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의 글을 참고해주세요.
우리 카드 고객센터 연결
우리카드 고객센터는 아래와 같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 ARS 상담
- 디지털 ARS
- 말로 하는 ARS
- 이메일 상담
- 문자상담
- 수화상담
- 챗봇상담
- 장애인회원상담
이메일 상담, 문자상담의 경우는 바로바로 실시간 답을 기대하기 어려우며 챗봇 상담의 경우는 AI가 정해진 답을 주는 것이기 때문에 원하는 답을 얻어내기 쉽지 않습니다.
때문에 이 중에서 가장 많이 하는 상담은 상담원과의 전화통화를 통해 실시간으로 문의를 할 수 있는 ARS 상담 혹은 디지털 ARS 상담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래서 아래에서 디지털 ARS , 누르는 ARS를 통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디지털 ARS로 상담사 연결
디지털 ARS는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간단한 인증 후에 화면을 보면서 쉽고 빠르게 고객센터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대표 ARS 1588-9955 혹은 1599-9955로 연결 시 이용이 가능합니다.
디지털 ARS를 통한 상담사 연결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위의 대표전화로 연결 시 아래와 같이 디지털 ARS 서비스 화면으로 이동됩니다.
우측에 있는 [상담사] 버튼을 선택해 주세요.
2. 아래 화면에서 [상담 직원 연결] 버튼을 선택해 주세요.
3. 회원 종류를 선택해 주세요.
저는 '개인회원'을 선택하였습니다.
4. 상담 직원에게 문의할 내용을 선택해 주세요.
5. 아래와 같이 본인확인을 진행합니다. 본인이 맞으시다면 [예]를 선택해 주세요.
6. 이후 카드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 상담사 연결이 가능합니다.
누르는 ARS 서비스로 상담사 연결
다음은 누르는 ARS 서비스로 상담사 연결하는 방법입니다.
1. 1588-9955/1599-9955 -> 3번 누르는 ARS 서비스 선택
(디지털 ARS 자동 실행 대상인 고객일 경우에는 디지털 ARS로 자동연결됩니다. 누르는 ARS 이용을 원할 경우 디지털 ARS 연결 수 음성 ARS를 선택해 주세요.)
2. 본인 확인하여 맞으면 1번 아니면 2번
3. 회원 구분 선택 (개인회원 1번)
4. 카드 비밀번호 4자리 입력
5. 상담원 연결 0번
마무리
오늘은 우리 카드 고객센터 중 디지털 ARS와 누르는 ARS에서 상담사 연결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매번 조금씩 상담사 연결하는 방법이 바뀌는 것 같지만 기본적으로 선택하는 건 동일한 것 같습니다.
디지털 ARS에서는 상담사 연결을 보다 쉽게 하기 위해서 메인으로 버튼을 노출시켰고, 누르는 ARS에서는 기존과 동일하게 본인확인 및 회원 선택 후 상담원 연결을 0번으로 설정해 둔 것 같습니다.
본인이 처한 상황 혹은 편한 방법으로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상 오늘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 현대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https://modu-infor.tistory.com/entry/Hyundai-Card
▼ 알뜰 교통카드 마일리지 적립
https://modu-infor.tistory.com/entry/transportation-car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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