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롯데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하는 방법(대표번호, 대표ARS, 누르는 ARS, 해외에서롯데카드고객센터)

카드사 고객센터에서 상담원 연결을 최근 많이 줄이고 챗봇과 같은 상담 또는 간편 조회로 유도하고 있는 추세라 상담원 연결이 더욱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여러 카드사 중에서도 롯데카드 상담원 연결 및 고객센터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의 글을 참고해주세요.

 

 

롯데카드 ARS  번호 이용안내

 

롯데카드 국내 고객센터 ARS 이용 대표 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 대표전화 ARS : 1588-8100
  • 금융서비스 ARS : 1588-8200 / 1577-8200
  • 분실·한도승인 ARS : 1588-8300

그 외 빠른 ARS 번호입니다. 

  • 카드 빠른 전화 신청 : 1577-8700
  • 할부금융 : 1899-7112
  • 신용대출 : 1899-7112

 

해외에서 이용하는 방법

  • 고객 상담 : 82-2-1588-8100
  • 분실신고·승인 : 82-2-1588-8300, 82-2-2280-2400

 

대표번호 ARS 이용안내

 

고객 상담 안내

ARS 이용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분실신고 해제 및 보이스피싱 피해신고는 24시간 연중무휴
  • 상담원 연결은 평일 09:00 ~ 18:00

콜백 상담 이용 안내

  • 콜백 상담이란 상담 연결이 지연될 경우 고객님의 연락처를 남기시면 상담원이 다시 연락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 이용방법은 대표번호 1588-8100 > 상담 연결 선택 > 연락받을 번호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 평일 업무시간에만 운영합니다. 

 

대표번호 1588-8100 연결 후 아래와 같이 ARS 선택이 가능합니다. 

  • 업무시간
    • 1번. 디지털 ARS
    • 2번. 누르는 ARS
    • 3번. 말로 하는 ARS
  • 업무시간 이후
    • 1번. 누르는 ARS
    • 2번. 말하는 ARS
    • 3번. 디지털 ARS

 디지털 ARS

 

누르는 ARS

 

말로하는 ARS

 

누르는 ARS 선택 후 상담원 연결하는 방법

누르는 ARS 선택 후 상담원 연결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누르는 ARS 선택

-> 이동번호 1번 선택

-> 이동번호 2번 선택

-> 이동번호 0번 선택

 

마무리

오늘은 롯데카드의 고객센터 이용방법 및 상담원 연결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위와 같은 방법을 이용하시면 아주 손쉽게 상담원 연결이 가능하실 텐데요.

다만 상담원 연결 시 상담원의 수는 제한되어 있어 지연될 가능성이 많으니 가능하시다면 조회 및 다른 상담서비스를 이용해 보신 후 해결이 되지 않을 때 상담원 연결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이상 오늘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 삼성페이 교통카드 추가하는 방법

https://modu-infor.tistory.com/entry/Samsungpay-Transportationcard

 

삼성페이 교통카드 추가하는 방법(후불교통카드, 선불교통카드, 삼성페이 교통카드 안됨)

갤럭시 유저라면 사용하고 삼성페이를 사용하고 계실 텐데요. 삼성페이로 신용카드 대신하여 결제하는 것도 가능하지만 교통카드로도 이용할 수 있다는 걸 알고 계신가요? 신용카드에 따라 후

modu-infor.tistory.com

▼ 우리 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https://modu-infor.tistory.com/entry/woori-card

 

우리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디지털ARS ,누르는 ARS, 상담원 0번)

신용/체크카드 이용 시 고객센터에 문의 사항이 있으면 ARS 대표 전화로 다들 이용하실 텐데요. 여러 카드사들 마다 조금씩 다르겠지만 상담원 연결을 찾기 힘든 곳들이 많습니다. 그중에서 오늘

modu-info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