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국민카드 고객센터 ARS 상담원 연결하기(콜백, ARS 이용시간)

국내에는 신용카드사들이 많이 있습니다.

각종 카드 문의 사항이나 확인을 하고 싶은 사항이 있다면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실 텐데요.

최근에는 카드사들이 상담원을 축소하고 각 카드사의 어플 내 조회 기능을 통해서 확인을 하도록 많이 유도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카드사 어플로도 확인할 수 없는 부분이 있다면 고객센터에 연결하여 상담원 연결이 필요하실 텐데요.

오늘은 카드사 중에서도 국민카드 고객센터 ARS 서비스 및 상담원 연결하는 방법 및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래 글을 참고해 주세요.

 

국민카드 고객센터 ARS 이용안내

국민카드 고객센터 ARS는 아래와 같습니다. 

 

- KB 국민카드 고객센터 : 1588-1688 (대표번호)

- 금융 서비스 : 1588-2788

- 분실신고 및 가맹점 승인 : 1588-1788

- 결제 및 각종 변경·등록 : 1899-0800

 

 

 

국민카드 ARS 서비스 이용안내 (누르는 ARS)

고객센터 이용하는 방법은 보통 말하는 ARS / 누르는 ARS / 디지털 ARS 나뉠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 가장 많이 이용하는 방법인 누르는 ARS 서비스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ARS 이용시간 안내

  • 카드 분실신고 및 결제금액 조회 : 24시간 연중무휴
  • 상담원 연결 : 평일 09:00 ~ 18:00 (토요일, 공휴일 불가)

 

누르는 ARS 서비스 안내

 

1. KB 국민카드 고객센터 : 1588-1688 (대표번호)

 

2. 금융서비스 : 1588-2788

 

3. 분실신고 및 가맹점 승인 : 1588-1788

 

4. 결제 및 각종 변경·등록 : 1899-0800

국민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하기

누르는 ARS로 국민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하는 방법입니다.

 

  1. 대표번호 1588-1688 연결
  2. 개인회원 1번 선택
  3. 버튼식 ARS (누르는 ARS) 2번 선택
  4. 본인 확인 질문 (맞으면 1번, 아니면 2번)
  5. 카드 비밀번호 입력
  6. 상담원 연결 0번 선택
    -> 상담원 콜백을 원하는 경우 1번, 상담사와의 연결대기를 원하면 0번

 

마무리

오늘은 국민카드 고객센터 ARS 서비스 및 상담원 연결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ARS 이용시간 안내에 써두었듯이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만 가능하니 이점 참고하시어 상담원 연결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만약 상담원 이용이 지연될 경우 콜백 서비스가 있으니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래 국민카드 말고도 롯데카드, 우리 카드의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에 대한 포스팅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오늘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 롯데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https://modu-infor.tistory.com/entry/lottecard-ARS

 

롯데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하는 방법(대표번호, 대표ARS, 누르는 ARS, 해외에서롯데카드고객

카드사 고객센터에서 상담원 연결을 최근 많이 줄이고 챗봇과 같은 상담 또는 간편 조회로 유도하고 있는 추세라 상담원 연결이 더욱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여러 카드사 중에서도 롯데

modu-infor.tistory.com

▼ 우리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https://modu-infor.tistory.com/entry/woori-card

 

우리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디지털ARS ,누르는 ARS, 상담원 0번)

신용/체크카드 이용 시 고객센터에 문의 사항이 있으면 ARS 대표 전화로 다들 이용하실 텐데요. 여러 카드사들 마다 조금씩 다르겠지만 상담원 연결을 찾기 힘든 곳들이 많습니다. 그중에서 오늘

modu-infor.tistory.com